거래를 위한 서비스레벨 별(SLA) 보안 도입
통합관제, 네트워크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
프론트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강력한 백오피스 구축
정형화 설계 구현, 데이터 무결성 구축
24시간*365일 운영 서비스 구축
목적 : Failover(시스템 대체 작동)+ Load Balance(부하균형)
운영중인 서비스의 안정성을 위해 각종 자원을 이중 또는 그 이상으로 구성
어떤 이유에서든 제공중인 서비스는 중단이 없어야 함.
물리적 보안(HSM)
랜섬웨어 및 악성코드 침입을 방지 솔루션 도입
VMI(Virtual Machine Introspection) 기술을 적용
소프트웨어적 보안
망 분리(Network Separation)
인증(Authentication)
접근통제(Access Contro
계정관리(Management for Account)